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3Rich 입니다 ㅎㅎ

 

저는 현재 대구에서 자영업을 하고있는 결혼2년차 청년입니다 ㅎㅎ

 

평소 네이버에서는 자영업 관련해서 홍보를 위해 블로그를 가끔씩 작성해오고 있었는데요

 

티스토리에도 네이버와 같은 블로그가 있다고해서 한번 만들어보고 글도 포스팅해보고 싶어서 가입해보았습니다

 

아직 어떤포스팅을 주제로 잡고 할지는 정해지지않아서 카테고리는 주제를 정해볼까로 해봤구요 

 

우선 꾸준히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해보면서 제가 어떤것에 더 관심이 있는지 

 

어떤 주제로 포스팅을 써서 많은 분들에게 유익하고 즐거울 수 있을지 고민하면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진행해보려합니다 

 

글 재주는 없는편이지만 뭐 이런것도 하면서 능력을 키워나가는거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 이야기는요 토요일이라 낮 시간이 여유로워 아내와 간만에 영화를 보러갔습니다 

 

마침 아내가 메가박스 기프티콘을 받아놓은 상태라 언제가지 언제가지 하다가 

 

결국 오늘에서야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메가박스를 오게되었네요 ㅎㅎ

 

혹시 위치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위치 남기겠습니다

 

 

이시아 폴리스에 있는 메가박스는 아내 덕분에 처음 와봤네요

 

여기 영화관 의자가 그렇게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기대하고 영화표를 예매하고 팝콘,음료수 까지 챙겨서 상영관으로 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가게 인데 앤티 앤스 이렇게 부르는거 맞나요? 

 

먹고싶었지만 가지고 들어가는 팝콘이 한아름이라 다음에 먹으리라 생각하고 넘어갔습니다 

이시아 폴리스에 있는 메가박스는 아내 덕분에 처음 와봤네요

 

여기 영화관 의자가 그렇게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기대하고 영화표를 예매하고 팝콘,음료수 까지 챙겨서 상영관으로 갔습니다 

이 사진은 혹시나 이 궁금해 하실수도 있는 메가박스에 적용 할수있는 카드사 카드 종류입니다 

 

메가박스 카드할인 안내 라고 하면 되겠네요 ㅎㅎ

 

할인에 해당하는 카드가 있으시면 영화보러가실때 꼭 지참 하시길 바랍니다

 

이 영화도 보고 싶었는데요 점심시간이 막지나고 갔었는데 

 

백두산이라는 영화는 저녁 7시 즘 상영이라 시간이 맞지 않아서 관람을 미루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선택한 영화는 "나쁜녀석들 포에버" 를 관람하게되었습니다 

 

나쁜녀석들 전 시리즈를 다 챙겨 보지는 못했지만 평소 윌 스미스를 좋아하는지라 기대를 품고 영화를 보았어요

영화관 전경입니다 상영관 자체는 크지않은데요 

 

좌석마다 간격이 넓어서 쾌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G-07 자리에 앉았었는데요 의자 엄청 좋더라구요 의자가 누울수 있을정도로 뒤로 젖혀지고 

 

뒤로 젖혀지는 동시에 종아리를 받쳐주는 패드도 함께올라와 최대로 젖히면 

 

누운것과 같은 정도로 넘어가더라구요 ㅎㅎ

 

너무 편한 나머지 영화 보다가 졸려서 너무 힘들었네요 

 

영화 내용은 제가 글재주가 없다보니 블로그를 하면서 스스로 작성해도 되겠다 싶으면 

 

그때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그래도 오늘 대구 이시아폴리스 메가박스에서 본 영화 "나쁜녀석들:포에버" 한줄평은

 

의자가 굉장히 편하다 

 

이상입니다 ㅎㅎ 앞으로 어떤 주제가 될지 모르는 여러 포스팅을 올릴 예정이니 

 

맘에 드시는 주제가 있으시면 들어오셔서 정보얻어가시거나 재미있게 포스팅 읽고 가시길 바래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