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잇템 닭가슴살 한끼스테이크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3rich 입니다

요즘 부쩍 여름이 다가오고 입는 옷들의

두께가 얇아지고 있는대요

저는 코로나19 덕에 집에 방콕을 하다보니 살이 확찐자가 되어버려

다이어트를 결심하였습니다 

 

 

다이어트하면 또 생각 나는 가장 유명한 음식이 있죠

바로 닭가슴살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광고가 아닌

내가 내돈주고 내가 산 후기로

'에잇템' 이라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한 

닭가슴살 스테이크에 대해서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에잇템' 에서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구매한 이유는

단 한가지 입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했기 때문이죠

 

가격은 한개 990원 정도로 천원 미만의 가격이었습니다

그래서 이왕 다이어트 하는 김에 60개를 한번에 구매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하나에 990원 x60개면

금액은 59,400원 인데요

에잇템 에서 무슨 할인인지는 모르겠으나 할인을 받아

무려 58400원에 60개를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에잇템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이렇게 스티로폼 박스에 포장되어

아이스팩에 둘러쌓여 있어 택배를 받고 한참있다 열었는대도

차갑게 온도가 유지되고 있었습니다

 

 

 

60개 엄청난 양입니다 저희집 냉동실이

 닭으로 가득차버렸습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 맛은 달콤갈비 맛 30개

매콤불닭 맛 30개 입니다 

맛은 정말 갈비맛과 매운 불닭맛을 

잘 구현해낸거 같아 한달째 먹는대도 크게 질리는 느낌을 

받지 못하는 중입니다

 

 

아래 사진은 궁금해 하실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

유통기한과 음식 내용물 원재료명과

영양 성분표가 표시된 뒷편입니다

 

 

 

제가 하는 닭가슴살 요리 방법은 

간단하게 에어프라이기로 굽거나 

자연해동 한후 데우지 않고 그냥 먹습니다

귀찬기 때문이죠..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일 소스가

있으면 더욱 맛이 있을것 같네요 

저는 그냥 다이어트 용으로 

아무것도 찍지않고 닭가슴살 스테이크만 먹습니다

 

 

 

에잇템 닭가슴살스테이크

에어프라이기 조리시간

완전 냉동시 180도 10~12분

어느정도 해동 되었을 시 180도에 8분

 

정도만 하시면 따끈따끈하고 맛있는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약간 해동 된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180도 8분한 모습입니다 

겉이 살짝 마른것 같지만 먹어보면 속은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제가 내돈으로 내가 산 내돈내산 후기를

에잇템에서 구매한 닭가슴살 스테이크 두가지맛에대해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제가 먹고 느끼기에는 990원이라는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와

맛 , 양 이면 저는 정말 만족하고 재구매의사도

충분히 있다고 말씀 드릴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산 에잇템 닭가슴살 스테이크

구매 홈페이지 링크 올려드리고 물러나겠습니다~

 

https://atemshop.com/

 

에잇템 - Did you eat'em?

세상 모든 eat템이 있는 곳, 에잇템

atemsho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