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블 슈퍼워 공략 1티어 히어로 총 정리

최근 마블 슈퍼워라는 이름으로 MOBA장르 게임이 스마트폰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마블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들 닥치고 다운로드 받으셨을테죠?

닥치고 다운 받은 사람중에 물론 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ㅎㅎ

 

 

마블 슈퍼워 게임은 우리가 흔하게 알고있는 리그오브 레전드

즉, LOL이라는 게임과 진행방식이 거의 동일한 AOS장르 입니다

게임이 출시 되자마자 많은 분들이 각 히어로들의 특성과 템트리를

알아보는대에 시간을 투자 하고 계신대요

 

오늘 제가 깔끔하게 마블 슈퍼워 히어로 공략으로

왠만하면 1인분 이상하는 히어로 !

각 라인별 1티어 히어로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블 슈퍼워 라인별 1티어 히어로

 

탑 TOP

어벤저스 최강 빌런 타노스

스파이더맨에서나온 빌런 샌드맨

마블 대표 히어로 헐크

판타스틱 4에 나오는 돌덩이 인간 싱

닥터스트레인지의 스승인 에인션트원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앤트맨

 

미드 MID

어벤져스 앤드게임에 나오는 타노스의 부하 에보니 모

얘는 누구인지 모르겠네요 미스테리오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려요ㅎㅎ

마법사이자 의사인 닥터 스트레인지

 

바텀 BOT

완다의 남자친구인 비전

얘도 누군지 모르겠네요 갬빗

 

서포트 SUPPORT

클록 앤 대거

판타스틱 4에 나오는 인비저블 우먼

히어로 자체가 좋아 서포트에도 중복되는 에보니 모

히어로 자체가 좋아 중복 1티어 헐크

중복 1티어 돌맹이 싱

 

 

정글 JUNGLE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스타로드

어벤저스의 리더 캡틴 아메리카

중복이네요 에인션트 원

역시 중복 타노스

 

이렇게 마블 슈퍼워의 각 라인 1티어 히어로들을

총정리 해보았는대요

게임 내에서 제가 마블내에서 가장좋아하는 히어로인

데드풀 이라는 히어로도 곧 추가 될것같아

기대가 됩니다 ㅎㅎ

제가 직접 해본 결과로 1티어 히어로들은

대부분 챔 자체가 cc기 스킬을 포함하고 있고 도주기 도 있어

혼자서 게임을 운영하는데 유리한 점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그럼 제가 알려드린 위 1티어 챔들은 마블 슈퍼워 측에서 

밸런스조정을 위해 패치되어 너프가 될 수도 있으니

빠르게 접속하셔서 1티어 히어로들을 선택하여 

게임을 승리로 이끄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슬픈소식은 아직 아이폰에서는 마블슈퍼워가 출시하지않아

다운로드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ㅠㅠ

 

또 새로운 소식이 생기면 새로운 소식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