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화재의 인기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의 준결승 진출 가수가 확정 되었습니다. 이제 결승전을 향한 불꽃튀는 노래대결이 기대됩니다. 내가 응원하는 트롯맨이 결승전에 진출을 하기 위해서는 1일 1투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투표방법을 통해 빠르게 나의 트롯맨에게 투표하세요!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방법

불타는 트롯맨은 pc가 아닌 모바일에서만 투표를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투표에 참여하기위해서는 네이버 앱 또는 네이버  NOW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빠르고 쉽게 투표를 진행 하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기간: 2022년 12월 28일 ~ 2023년 3월 6일 24시

 

1.네이버 앱에서 불타는 트롯맨 검색 ☞네이버앱 바로가기>>

2. 메인 화면 중앙에 보이는 NOW 나우 투표하기 클릭  ☞나우투표하기앱 바로가기>>

3.노래하고 있는 가수 우측 상단에 투표하기 클릭

4. 노래부르는 영상 우측 중단에 모래시계 버튼 클릭 후 내가 응원하는 트롯맨 투표하기!

(1일1투표가 가능 하니 매일매일 투표하기 하세요!)

 

불타는 트롯맨 준결승 진출 14인 명단

 

불타는 트롯맨 1일 1투표하기를 통해 내가 응원하는 트롯맨이 결승에 꼭 진출 할 수 있도록 응원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