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일 밤 하루를 마무리하고 휴식을 위해 잠을 잘 때 우리는 여러가지 꿈들을 꾸게 됩니다. 그런 꿈을 꿧는데 잠에서 깨어났을때에 기억이 선명하게 남는 꿈들이 있습니다. 그 꿈들 중 저도 경험이 있는 똥 싸는 꿈에 대해서 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똥싸는꿈은 대부분의 꿈의 '길몽' 즉, 좋은 꿈중에 손에 꼽히는 꿈이라고 해몽이 되고 있는데요. 여러 상황의 똥싸는꿈을 정리 해보았으니 확인하시고 로또 구매를 해보시는 것도 추천 드리겠습니다.

 

 

내가 똥 싸는꿈 (여러상황별)

똥싸는꿈

변기나 화장실에서 똥 싸는 꿈

내가 똥싸는 꿈의 경우는 가장 흔하게 꾸는 꿈으로써 대표적인 '길몽'으로 해몽이 됩니다. 사업이나 직장에서 하는 일이 잘 풀리거나 똥의 양이 넘치도록 많이 싼 꿈이라면 복권당첨 또는 투자 대박이 날 수도 있는 좋은 꿈입니다. 로또를 한번 구매해보시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

 

 

똥 닦는 꿈

꿈속에서 직접 똥을 싼 후 본인의 엉덩이를 닦아내는 꿈 역시 '길몽'에 해당합니다. 이 꿈의 경우 평소 찝찝한 일들이나 좋지않게 흘러가던 상황을 해결하고 좋은쪽으로 상황이 흘러갈 수 있는 좋은 의미의 해몽으로 해석됩니다.

바지 , 속옷, 이불에 똥 싸는 꿈

바지나 속옷 팬티에 똥을 싸는 꿈의 경우 꿈을 꾸는 당시 굉장히 불쾌하고 더러움이 느껴지실 수 있지만 이 꿈도 역시 예로부터 '길몽'이라고 해몽되는 유명한 꿈입니다. 잠에서 깨어 불쾌한 마음은 잊으시고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 생각하시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면 좋을것 같네요.

사람들 앞에서 똥 싸는 꿈

이 꿈의 경우 꿈을 꾼 사람이 느꼈던 감정에 해몽이 갈리게 되는데요. 많은 사람들 앞에서 똥을 싸는 모습을 보일 때 내가 수치스러움을 느끼거나 공포, 좋지않은 기분을 느끼셨다면 '흉몽' 즉, 좋지않은 꿈으로 해석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사람들앞에서 똥을 쌀 때에 당당하고 수치스러운 기분을 느끼지 않고 시원하게 싼 기억이 남는 꿈이라면 엄청나게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내집이 아닌 남의 집에서 똥 싸는꿈

남의 집에서 똥을 싸는 꿈의 경우 대단한 '길몽'이라고 표현되기 보다는 미래에 닥쳐올 수 있는 좋지않은 일들을 잘 헤쳐나갈 수 있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대단한 길몽이 아니라고 실망하시지 마시고 좋지않을 일이나 불행을 잘 피해가실 수 있도록 현재 나의 상태와 상황들을 잘 파악하시고 해결해나가실 생각을 하시면 마음이 편하실 것 같습니다. 

 

내가 아닌 남이 똥싸는 꿈

꿈속에서 내가 직적 똥을 싸는 것이 아닌 남이 똥을 싸는 모습을 보게되는 꿈을 꾸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의 경우도 좋은 꿈인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만약 남이 싸는 똥의 색이 황금색이고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욱 더 좋은 꿈이라고 해석되고 있습니다.

똥싸는꿈

똥을 싸진 않지만 똥을 보거나 만지게 되는 꿈

 

얼굴에 똥 묻는 꿈 

이 꿈도 꿈을 꾸는 사람의 기분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는 꿈입니다. 똥을 얼굴에 바르거나 묻게 될 때에 아무렇지 않고 기분나쁜감정을 느끼지 않으셨으면 재물운이 따르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하고, 만약 나의 기분이 불쾌하고 더럽다는 생각이 많이 들게 되면 좋지않은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집안에 똥이 쌓인 꿈

꿈속에서 똥이 온 집안에 쌓여있는 꿈을 꾸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의 경우 쌓인 똥의 양에 따라 많으면 많을수록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으로 해석되겠습니다. 만약 재개발이나 개건축을 기다리고 계시거나 집쪽으로 투자를 하신분들의 경우 좋은 소식을 기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똥 만지는 꿈

이 경우도 기분에 따라 다르게 해석 되는 꿈입니다.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 , 기분이 불쾌하고 더러웠다면 '흉몽'으로 해석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길몽을 꾸셨다고 모두 로또대박이나 운수대통 한 일이 생기는게 아닌 것 처럼 흉몽이라고 해서 좋지 않은 일만 생기실 일은 없으니 너무 여의치 마시고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면 되겠습니다.